Mobile Marketing
모바일마케팅은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그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 특히 전년에 비해 800%의 성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경우 이용자의 69%가 하루 1시간 이상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PC점유율은 크게 하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. 미디어의 패턴이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뀐 만큼 마케팅의 패텬 역시 변하고 있습니다.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91%를 넘어섰으며, 미국과 중국에 이어 무료 앱 다운로드순위에 3위를 기록할 만큼 국내 어플리케이션 시장은 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. 이는 모바일앱을 통한 모바일 마케팅의 시장이 더 넓어지고 최적화되고 있다는 것을의미하고 있습니다.
SAMPLE 아래의 이미지는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 실행시 보여지는 모바일배너 이미지 입니다.
모바일마케팅의 구조Admob(애드몹) Mobile AD란?

Admob(애드몹) Mobile AD란?
Admob Mobile AD의 현재
모바일마케팅의 포인트
- 스마트폰 이용자의 높은 점유율2011년 1월 기준으로 약 750만명이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며, 이는 현재도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.
- 높은 광고 주목도와 주 소비층의 타겟팅광고지면의 9.8%를 점유하여 주목도와클릭율이 높으며, 20~30대의 소비층에 맞는 타겟팅 형성이 용이합니다.
-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국내 TOP 어플리케이션 확보앵그리버드, 도돌폰, 말하는 고양이 탐, 1부터 50까지 등의 인기 앱을 통한 광고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- 다양한 옵션을 통한 다양한 접근방식애드몹 배너 클릭 시, 웹이동/마켓(스토어)이동/전화걸기/동영상재생 등의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진행됩니다.